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메디컬포커스

부산시의사회, 체육대회 개최

부산광역시의사회가 지난 18일 부산 남구 용호동 백운포체육공원에서 ‘제4회 가족 한마당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벌구를 비롯한 족구, 골프어프로치, 피구, 공굴리기, 줄다리기, 혼합 릴레이 등 구·군의 사회 및 특별 분회별 대항 정식 정식종목과 신발멀리차기, 단체줄넘기, 여자팔씨름대회, 림보 등의 이벤트 경기가 펼쳐졌다.

더불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사생대회와 솜사탕, 풍선아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종합우승은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부산진구의사회가 거머줬으며, 준우승은 남구, 종합 3위는 사하구, 종합 4위는 서구와 부산의대 연합팀, 종합 5위는 해운대구, 최고 진보상에는 영도구와 고신의대 연합팀이 차지했다.


양만석 회장은 “여러 가지 어려운 의료현실이지만 천고마비의 좋은 계절에 본 체육대회를 통해 회원들 간 화합, 직원들과의 단합, 가족의 건강을 도모하며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는 새누리당 서용교 의원(부산 남구을), 이종철 남구청장, 박재본 부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정홍경 대한의사협회 고문(부산시의사회 명예회장), 최성호·박희두·김경수·이원우 고문, 이무호 대의원회의장 등 9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