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메디컬포커스

서울시의사회·한국일보 '걷기대회' 개최

"서울시의사회 창립 100주년 기념, 시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 예정"


서울특별시의사회는 오는 5월 17일 오전 7시 30분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한국일보와 공동으로 추최하는 '제450회 한국일보 거북이마라톤, 서울시의사회 100주년 기념 시민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본 행사에는 2015년 서울특별시의사회 창립 100주년 행사의 일환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의사회, 건강 서울 100년’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서울특별시의사회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고자 걷기대회를 주최해 그 의미를 더했다.


본 대회는 남산공원 백범광장을 시작으로 하여 북측 순환로를 따라 국립극장 쪽 순환도로 삼거리까지 걷고,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남산 둘레길 6km 코스로 의사회원 뿐만 아니라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걷기 대회 후 뽀빠이 이상용씨의 사회를 통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대회에 참석하는 초-중-고등학생은 남산 둘레길 쓰레기 줍기 등 환경 보호 활동을 펼치게 되면 봉사활동 확인서 3시간을 발급 받을 수 있어 청소년의 사회참여 활동을 장려할 계획이다.

‘서울시의사회 100주년 기념 시민건강 걷기대회’는 참가비가 무료이고, 대회 당일 7시부터 현장등록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특별시의사회는 "이번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10월 7일 영산아트홀에서 100주년 기념 음악회, 12월 12~13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기념식과 학술대회를 비롯해, 서울특별시의사회 100년사 발간 등을 통해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할 예정이다.


댓글 0개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