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유성철 의학전문기자

“아기에게 안전한 환경을” 세스코, 베페에서 만난다

생활환경위생기업 세스코, 베이비페어 ‘바이러스케어존’ 운영 공기살균기로 공기 중 떠다니는 바이러스·세균 살균 세스케어 모든 품목 반값 할인, 방문객 선물 증정 이벤트도

왼쪽부터 소형공간용 ‘센스미’, 스테디셀러 ‘UV파워’, 대형공간용 ‘맥스파워’, 공기청정기 겸 공기살균기 ‘듀얼케어’


바이러스케어 리딩 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가 3월 3~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육아용품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세스코는 이번 박람회에서 ‘바이러스케어존’을 운영하며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정수기, 살균소독제 등 영유아 가정에 필요한 생활환경위생 장비와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영유아 건강을 위한 ‘세스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스코 공기살균기를 계약한 선착순 50명에게 라돈 방사능까지 측정하는 똑똑한 세스코 공기청정기 ‘IoT 라돈 룸케어’를 증정한다.


세스코 공기살균기는 공기 중 떠다니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강제 흡입해 유전 정보를 손상시켜, 감염 전파력을 잃게 만드는 바이러스케어 장비다. 소형 공간용 ‘센스미’와 대형 공간용 ‘맥스파워’ 등 총 4종이 있다.


이 가운데 공기살균기 겸 공기청정기인 ‘듀얼케어’의 경우, 초미세 먼지부터 바이러스·세균까지 한 번에 제거한다. 또 새 가구에서 방출된 휘발성유기 화학물(VOCs)·온도·습도·이산화탄소 등을 파악해 완벽한 실내 공기 질 관리를 돕는다.


베페 현장에서는 ‘세스케어’ 모든 품목을 반값 할인한다. 세스케어는 세스코 과학연구소가 만든 안전한 성분의 생활용품 브랜드로 주방세제·세탁조클리너·모기에어로솔 등이 있다.


특히 세스케어 베스트셀러 ‘곡물발효 살균소독제’를 눈여겨볼 만하다. 곡물과 효모로 생성된 에탄올과 감초 추출물로 만들어져, 식품에 분무가 가능할 정도로 안전하다. 장난감·유모차부터 칼·도마·냉장고·리모컨 등을 살균 소독할 수 있다.


이외 베페 현장에서 세스코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를 계약하면 세스케어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빙고 게임과 OX 퀴즈를 통해 세스케어 영유아 마스크, 세스코 공기살균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스코 담당자는 “박람회를 방문한 영유아와 부모가 더 안전한 환경에서 쉴 수 있도록 휴게실에 세스코 공기살균기와 손 소독제, 살균소독제 등을 비치했다”며 “아이들의 건강을 안전하게 지키는 생활환경위생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베이비페어는 방역패스가 해제돼 그동안 외출이 힘들었던 백신 미접종 임산부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스코 개요


세스코는 글로벌 No.1 종합환경위생기업이다. 40년 역사와 첨단 과학 기술 연구 개발(R&D)을 바탕으로 해충 방제, 식품 안전, 공기 질 관리, 수질 관리, 바이러스케어 등 위생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esco.co.kr

댓글 0개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