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창욱 의학전문기자

에덴룩스 오투스플러스 렌털 서비스 출시, 월 1만원대로 집에서 눈 관리 가능

한 대의 기기로 4인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
한 대의 기기로 4인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오투스플러스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인 에덴룩스(대표 박성용)가 오투스플러스 눈 운동기를 최대 36개월 장기 분할 납부로 이용 가능한 렌털 서비스를 2월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투스플러스는 하루 5분만 착용하면 내부 특수 광학 렌즈들을 통해 자동으로 눈 운동이 가능한 스마트헬스기기다.


스마트폰을 지속적으로 보게 되면 가까운 거리에 초점이 맺히게 돼 수정체를 둘러싼 근육이 경직되고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근시가 유발된다. 오투스플러스를 착용하게 되면 8개의 특수 광학렌즈가 개인별 시력 특성에 맞게 눈 근육을 운동시켜서 눈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근시를 예방하는 효과를 갖는다.

오투스플러스 앱을 통해 제공하는 눈 건강 측정 및 리포트 분석 서비스

또한 오투스플러스 앱(APP)을 통해 개인별 눈 건강을 측정해 결과값을 기기로 전송하면 개인별 맞춤화된 렌즈로 눈 근육에 자극을 줘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투스플러스 앱은 기기 하나당 4개의 계정 등록이 가능해 월 1만원대로 4인 가족이 함께 눈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올해 1월 열린 CES2023에서 혁신상을 받은 오투스플러스는 국내 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에 렌털 서비스도 출시하게 됐다.


에덴룩스는 눈은 가장 빠르게 노화되는 신체 기관으로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눈 건강을 악화시키고 있으며, 매일 오투스플러스를 5분씩만 착용해도 눈 속 근육을 단련해 눈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렌털 서비스와 별도로, 오투스플러스의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에덴룩스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무이자 12개월 할부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2023 CES혁신상을 받은 오투스플러스

2023 CES혁신상을 받은 오투스플러스

본투글로벌센터 소개


본투글로벌센터는 세계 각국의 투자 기관 및 혁신 기술 스타트업 육성 기관과 협력해 유망한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2013년 9월 개소 이후 1만6000여 건 이상의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해왔으며 1000여 건이 넘는 해외 지식재산권 출원, 800여 건에 달하는 해외 사업 계약·제휴, 118건의 해외법인 설립을 지원했다.


에덴룩스 홈페이지: http://www.otuseye.com


웹사이트: http://www.born2global.com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