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유성철 의학전문기자

오씸코리아, 한국 시장 단독 출시되는 신제품 2종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선공개


OSIM(오씸) 신제품 uInfinity A(유인피니티A) 화이트 컬러


글로벌 건강 가전의 선두 기업 오씸코리아(대표 최호근)가 2월 23일(수)부터 27일(일)까지 서울 코엑스홀에서 진행하는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신제품 2종 공개한다.


이 가운데 한국 시장에서 단독으로 출시되는 uInfinity A(유인피니티 A)는 오씸의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인 유인피니티 안마 의자를 한국 단독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유인피니티 A만의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그대로 재현한 휴먼 터치 마사지는 프리미엄 안마 의자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차원의 완벽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이번 유인피니티 A는 오씸의 독보적 기술력은 유지하면서 한국 소비자들의 가성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특별하게 기획했다. 어떤 인테리어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캐러멜,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고품격 마사지를 갈망하지만, 높은 가격대의 프리미엄 안마 의자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는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 다른 신제품 uDivine V2(유디바인 V2)는 상체와 하체를 따로따로 마사지할 수 있는 4-핸드 기능과 몸 깊숙한 부분까지 자극해 실감 나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어 더 완벽한 힐링의 순간을 경험하게 한다. 오씸의 유니크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모던한 그레이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기간 중 오씸 부스를 찾으면 궁극의 프리미엄 안마 의자로 알려진 uDream(유드림)도 만날 수 있다. 전 세계 처음으로 소개된 옴니 센스 안마 의자인 uDream은 오씸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마사지 기능은 물론 빛, 소리, 아로마 테라피를 더해 모든 감각을 즐겁게 만든다.


특히 앱으로 조절되는 무드 라이트, 3D 서라운드 스피커, 아로마 디퓨저를 통한 향기 테라피로 불안감을 덜고 긴장을 완화해 몰입감 있는 휴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미국 스탠퍼드대 의학박사 토마스 버든(Thomas Burdon)이 개발한 Neuro Sky(뉴로스카이)사의 인공지능(AI) 바이오센서가 탑재돼 오늘의 스트레스 지수를 분석· 관리하는 기능이 있어 정서 휴식까지 가능하다.


또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오씸 부스에서는 지압에 특화한 상체 마사지 ‘uMoby(유모비, 소형 안마기)’와 ‘uPamper Mini(유팸퍼미니, 휴대형 두드림 마사지기)’의 체험 존도 운영해 소형 건강 가전 상품도 체험할 수 있다.


오씸은 부스 방문객을 위해 신상품 현장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과 매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OSIM(오씸) 신제품 uInfinity A(유인피니티A) 브라운 컬러


오씸코리아 개요


오씸은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 싱가포르 대표 라이프 스타일 그룹인 ‘V3 Group’의 자회사이며, 같은 그룹 안에서 TWG Tea와 GNC 리테일러를 운영하고 있다. 오씸은 안마 의자부터 부위별 마사지기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운영하며, OEM 유통 방식이 아닌 자체 기술 개발·생산으로 제품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오씸코리아: http://www.osim.kr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