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근당 병원인상, 김광태 이사장

  • 작성자 사진: 메디컬포커스
    메디컬포커스
  • 2015년 4월 2일
  • 1분 분량

제5회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CEO 부문에 대림성모병원 김광태 이사장, 병원인 부문에 전북대병원 김영철 안전반장 등 5명이 선정됐다.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수상자 선정위원회는 최근 회의를 갖고 최종 후보자를 2일 병협 상임이사회에 상정해 인준을 받았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은 병원계 발전에 공로가 큰 전·현직 병원CEO와 병원문화 창달 및 병원시스템 개선에 공로가 큰 병원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CEO부문 수상자인 김광태 이사장은 46년 동안 모범적인 병원운영과 병협 회장 및 국제병원연맹(IHF) 회장직을 수행하며 국내 의료발전과 세계화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병원인 부문 수상자인 전북대병원 김영철 안전반장은 26년간 안전관리 부문에 관심을 갖고 매일 환자안전 및 화재에 취약한 시설을 점검하는 등 안전사고와 화재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이외에도 세란병원 이영희 간호부장, 서울백병원 외과 장여구 교수, 이대목동병원 김상현 국제협력팀장, 목포한국병원 김재혁 응급의학과장 등이 존경받는 병원인상 병원인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CEO부문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0만원과 상패가 수여되고 병원인 부문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패가 주어진다.

제5회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시상식은 오는 16일 오후 63빌딩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Comments


(주)투에이취에프

제호 : 메디컬포커스

발행인 : 유승모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22길 12, 2층 (삼성동, 부흥빌딩)

전화 : 02-701-9800

등록번호 : 서울 아01261

등록일 : 2010년 6월 3일

편집인 : 김경진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성철

발행일 : 2014년 4월 10일

Copyright ⓒ 2021 메디컬포커스

​(주)투에이취에프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 복사 · 배포 등을 금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