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유성철 의학전문기자

한국허벌라이프, ‘2023 가정의 달 선물세트’ 출시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 새롭게 선보여 면역 관리 등 건강 트렌드 반영해 한국허벌라이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엄선
한국허벌라이프가 ‘2023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뉴트리션 제품과 실용적 브랜드 굿즈로 구성된 ‘2023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따뜻한 봄 날씨와 방역지침 해제로 야외활동이 증가하며 건강 및 면역 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계절을 지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번에 한국허벌라이프가 출시한 ‘2023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은 가정의 달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 니즈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면역 에너지업 선물세트’는 지난해 출시된 ‘마이뮨 플러스’ 10포와 ‘리프트오프® 천연오렌지향’ 10정,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500ml 스테인리스 보온·보냉병으로 구성됐다.


‘마이뮨 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을 주성분으로 비타민C·D, 셀레늄(셀렌), 건조효모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상큼한 블랙커런트 향의 분말형 개별 스틱포장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과 함께 손쉬운 섭취가 가능하다.


‘리프트오프®’는 천연오렌지향으로 비타민B1, B2, B6, B12와 비타민C,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을 주성분으로 함유했다. 또한 타우린, 인삼, 녹차추출물 등을 부성분으로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게 지치고 피로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무설탕 발포정 비타민 제품이다.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번들팩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 레시피북으로 구성됐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및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제공해 저지방 우유 혹은 두유와 함께 식사대용식 혹은 체중조절식으로 섭취 시 충분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을 선물용 프리미엄 패키징에 담았다. 이 제품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등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해 활기와 에너지가 필요한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뼈&관절 튼튼 선물세트’는 관절 관리를 위해 칼슘 섭취가 필요한 중노년층 및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구성된 패키지다. 한국허벌라이프의 헬씨 에이징 제품인 ‘허바플렉스 글루코사민’,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그리고 간편한 휴대를 돕는 태블릿 박스가 각 1개씩 제공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엔데믹 시대를 관통하는 웰니스 및 건강 트렌드에 힘입어 한국허벌라이프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한 마음이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엄선한 2023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을 통해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NYSE: HLF))의 국내법인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고품질 제품을 전 세계 95여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