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유성철 의학전문기자

다림티센, 대한컬링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 체결

4월 21일 강릉에서 개막하는 ‘2023 세계 믹스더블·시니어 컬링 선수권 대회’ 공식 후원 정종섭 회장, “어려운 환경에도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과 내고 있는 컬링 한국선수들 응원”
정종섭 다림 회장(왼쪽)과 한상호 대한컬링연맹 회장(오른쪽)이 공식 후원 계약 체결 후 컬링 여자 국가대표팀 ‘팀하’ 선수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바이오 콜라겐 전문기업 다림티센(대표 정종섭)은 대한컬링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4월 21일 강릉에서 개막하는 ‘2023 세계 믹스더블 선수권 대회’ 및 ‘2023년 세계 시니어 컬링 선수권 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4월 5일 오후 4시 다림의 서울 마포구 본사 사옥에서 열린 후원 협약식에는 다림티센 정종섭 회장과 대한컬링연맹 한상호 회장은 물론 최근 덴마크에서 여자 선수권 대회를 치르고 귀국한 컬링 여자 국가대표팀 ‘팀하’ 선수들이 참석했다.


정종섭 다림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세계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한국 컬링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었다”며 “4월 21일부터 강릉에서 열리는 세계 컬링 선수권 대회가 성공리에 치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23 세계 믹스더블 컬링 대회는 전 세계 20개국, 2023 세계 시니어 컬링 대회는 여자 15개국과 남자 24개국의 선수들이 4월 21일부터 29일까지 강릉에서 경기를 펼친다.

왼쪽부터 다림 박시내 상무와 정종섭 회장, 대한컬링연맹 한상호 회장과 김이호 사무처장이 공식 후원 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다림 소개


다림(多林)은 많을 ‘다’와 수풀 ‘림’을 합쳐 만든 이름으로, ‘숲이 공기를 만들어 생명을 유지시키 듯 좋은 의료 관련 품목을 한국 시장에 소개해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기업명이다. 다림은 1981년 다림양행을 시작으로 다림바이오텍과 다림티센 등 3개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3개사에 300여명 이상의 임직원이 근무 중이며, 각 법인별 연구소와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다림바이오텍의 주요 제품은 내분비 및 대사성 질환, 당뇨병과 피부질환을 위한 전문 의약품이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는데 디카맥스 시리즈, 에보프림 연질캡슐, 씬지록신정, 글루파정 등이 있다. 또한 다림티센은 고순도 의료용 콜라겐을 연구·생산하는 바이오 콜라겐 기업이다. 다림양행은 글로벌 파트너사와 함께 수준 높은 의료기기를 국내에 도입해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 중이다.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