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유성철 의학전문기자

녹십자수의약품, 유기동물 구조·보호·입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코리안독스와 유기동물 구조, 보호, 입양 활성화를 위해 협력
왼쪽부터 사단법인 코리안독스 김복희 대표, 오른쪽 녹십자수의약품 나승식 대표

녹십자수의약품(대표 나승식)은 4월 29일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유기동물의 구조, 보호, 입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사단법인 코리안독스(대표 김복희)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날 코리안독스와의 업무협약(MOU)을 마친 후 사단법인 코리안독스가 운영하는 유기견 보호소 레인보우 쉼터에서 동물용 의약품 지원과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녹십자수의약품과 코리안독스는 유기 반려동물의 구조, 보호, 입양 활성화를 위해 구조, 분양, 교육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하며 반려동물 입양, 훈련 교육 프로그램에 양사가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정기적 봉사활동과 후원, 후원업체 모집을 함께할 예정이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최근 창립 50주년을 맞아 경영에서 강조되고 있는 ESG 관점에서 미션을 ‘Better life with Healthy animals’로 변경, 건강한 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ESG 경영을 신경 쓰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 소개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업체로 1973년에 설립돼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다. 주요 사업내용은 동물용 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R&D 연구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분야와 제품 정보, 보도자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vp.co.kr

댓글 0개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