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맥스바이오틱스 프로’ 출시


GC녹십자가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맥스바이오틱스 프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장 건강기능식품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맥스바이오틱스 프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맥스바이오틱스 프로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을 한 번에 담은 4세대 유산균으로, 기존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기존 제품 대비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2종을 추가했고, 유산균 대사산물은 15종 늘렸다는 점이다. 또한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4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와 함께, 신제품에 원료 동결 건조 기술인 ‘매트릭스 코팅 기술’을 적용해 높은 온도와 습도에서도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최인복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에 등록된 프로바이오틱스 고시형 원료 19종 전 종을 함유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맥스바이오틱스 프로는 4월 28일 오전 8시 15분부터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