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NGO 지파운데이션, 지속적 기부 선행 펼친 뷰티셀렉션에 감사장 수여

설립 이후 1년간 꾸준한 기부 행적. 총 6억원 상당의 누적 물품 기부

왼쪽부터 지파운데이션 김용훈 간사와 뷰티셀렉션 백정환 팀장이 기부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이 약 1년간 각종 질환 예방 및 기본 건강 증진을 위해 총 6억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한 것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팬데믹 여파 및 환절기를 맞아 건강 관리에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국내 취약계층 여성, 한 부모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해 지원됐다. 기부 물품은 코로나19 방역 기준을 준수하는 범위 안에서 적정 인원만 투입돼 전달했다.


지파운데이션 담당자는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다양한 연령대의 취약계층이 직접 사 먹기 쉽지 않은 대표적인 물품이 건강식품”이라며 “바쁜 생활 속에 면역 질환 및 다양한 소화기계의 장애를 조기에 예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뷰티셀렉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뷰티셀렉션은 바르고 정직한 재료를 활용과 ‘소비자 중심의 가치 추구’라는 확고한 경영 방침 하에 매년 200% 거래액 상승률을 보이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매 분기별로 총 네 차례에 걸쳐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기부하며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뷰티셀렉션 홍보 담당자는 “자사의 성장에 따라 조금이라도 어려운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찾았을 뿐인데 감사장을 받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추가적인 공헌 활동으로 고객의 성원을 사회로 환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뷰티셀렉션 개요


뷰티셀렉션은 소셜 미디어 중심의 라이브·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을 리드하는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기업이다. 정직하고 바른 재료 기반의 ‘클린 뷰티’와 ‘소비자 중심의 가치 추구’를 경영 이념으로 한다. 2020년 법인 전환 이후 자체 브랜드와 제품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2021년 매출 290억 원 이상을 달성하며 국내외 인프라 확장 및 시장 진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beautyselection.co.kr/html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