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유성철 의학전문기자

필메드 코리아, 온라인 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필메드 코리아가 온라인 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필메드(FILLMED) 공식 수입사인 아이더마바이오는 필메드가 한국 온라인 몰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오픈 1주년을 맞은 필메드 온라인 몰은 인기 스킨부스터 제품인 NCTF® BOOST 135 HA를 비롯한 나노소프트, 코스메틱 브랜드인 스킨퍼퓨전 등을 국내 독점 판매한다.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비대면 플랫폼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해 침체된 미용 의학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필메드 코리아 온라인 몰에서는 ‘1주년 오픈 감사제’ 기간 제품을 구매한 모든 온라인 회원에게 추가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NCTF®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SVR 시카 비트 재생 크림 본품 3개를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필메드 코리아는 그동안 필메드 코리아 온라인 몰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더마바이오 개요


아이더마바이오는 2017년 설립된 메디컬 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유럽 현지의 피부 미용 관련 제품의 한국 내 독점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FILLMED (필메드)는 세계 70여 국에 진출한 프랑스 안티에이징 전문 기업으로, NCTF® BOOST 135 HA를 비롯해 나노소프트(NANOSOFT™), 아트필러, 스킨퍼퓨전, SVR 등 클리닉·홈케어 모든 제품 라인을 보유한 마켓 리더다.


필메드 코리아: http://www.fillmedkr.com


웹사이트: https://www.idermabio.com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