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메디컬포커스

스탬피플협동조합, 암 환우와 함께하는 ‘제로암 데이’ 개최

암 환우 대상 10월 30일까지 참여 신청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에 있는 스탬피플협동조합은 암 환우 일기 공모전 사례집 공유와 더불어 암 환우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제로암(ZeroAM) 데이' 행사를 원주 오크밸리 볼룸홀에서 10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암 환우들이 직접 투병일지를 작성하며 서로에게 응원을 나누는 커뮤니티이자 다양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제로암(ZeroAM)' 플랫폼 오픈식도 함께 진행된다.


제로암 데이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암 환우 사전 신청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동반자 1인). 자세한 내용은 제로암 홈페이지(https://zeroa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1부는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대형 만다라 감상 △싱잉볼 명상 △긍정 에너지&긍정 목걸이 만들기 △희망 및 신념 세우기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2부는 암치유자의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말기 암 진단 10년, 건강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의 저자 주마니아 작가와 '임밍아웃vol2: 서울시장편: 암이 탄생시킨 새로운 단어들'의 저자 유지현 작가가 참여해 암 투병 및 치유 과정을 공유한다.


이 밖에도 제로암 서비스 가입 안내, 제로암 0시 라디오와 같은 부스가 진행돼 제로암 데이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탬피플협동조합 손정환 대표는 "제로암 데이를 통해 암 환우들과 소통의 연결고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암 환우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구글 폼(https://forms.gle/YyrBwKgjDcZQ4b6y7)으로 하면 된다.

스탬피플협동조합, 암 환우와 함께하는 ‘제로암 데이’ 개최
스탬피플협동조합, 암 환우와 함께하는 ‘제로암 데이’ 개최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