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메디컬포커스

의협, 대회원 세무서비스 사업 개시

31일 세무법인 신승과 협약 체결...궁금증 해소 및 민원 해결에 나서


대한의사협회(회장 추무진)는 31일 의협에서 세무법인 신승(황재윤 회장)과 의협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세무서비스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의협은 KMA 홈페이지를 통해 법률상담 서비스 및 인사·노무서비스를 제공해온 것과는 달리 세무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 의료기관 운영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세무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이 필요하다는 회원들의 목소리가 있어왔다고 설명했다.


의협은 회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공정한 비교와 평가를 통해 세무법인 신승을 대회원 세무서비스 제공 협약업체로 선정하였으며, 업무협약을 통해 6월 초부터 실질적인 세무서비스 제공을 개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의협은 업무협약을 통해 ▲ 의협 홈페이지를 통한 세무 상담 서비스(무료) ▲ 세무 자문 서비스 ▲ 세무 컨설팅 서비스 ▲ 기장, 신고대리 서비스 ▲ 세무 조정 서비스 ▲ 세무 조사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고 말했다.


의협은 이번 세무서비스 협약 체결을 통해 관련 조세법령의 기준에 부합하는 세무서비스 지원과 세법 개정 등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토록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표명했다.


의협은 세무서비스의 적극적인 제공을 통해 세무 관련 문제에 대한 유연한 해결 및 처리를 통해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하면서, 세무와 관련한 어려움에 직면할 경우 의협 세무서비스를 적극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의협은 대회원 세무서비스 제공을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제고하는 것은 물론 회원 권익 증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