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유승모 의학전문기자

국제의료나눔재단,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 물품 전달


왼쪽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변지예, 오른쪽 국제의료나눔재단 이사장 유성철

사단법인 국제의료나눔재단(이사장 유성철)은 9월 7일(수)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변지예)을 방문하여 건강기능식품 등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8월 11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와 체결한 MOU 행사 이후, 외롭게 명절을 보내야만 하는 재가장애인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풍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본 후원행사에 도움을 준 (주)지피바이오는 아동 또는 노인 분들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레인하이업' 80개(12,000,000원 상당)를 기부했으며, 앞으로도 국제의료나눔재단과 함께 다양한 취약계층에 기부 및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변지예 관장은 "재가장애인들의 경우, 누구보다 풍성하게 보내야 할 명절에 더욱 공허하고 외로운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 안타깝지만, 이처럼 다양한 부문의 각 기관에서 취약 계층에 대한 후원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고 말했다.


국제의료나눔재단 유성철 이사장은 "장애인종합복지관협회와 복지관에서 장애인들을 위한 진행하는 다양한 복지 서비스에 이번 후원행사 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아끼지 않겠다" 말했다.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