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의료나눔재단, 장애인복지관 대상 건강기능식품 후원
- 메디컬포커스

- 2024년 5월 8일
- 1분 분량
의료취약계층 장애인 대상으로 정기적인 후원 진행

사단법인 국제의료나눔재단(이사장 유성철)은 한국장애인종합복지관협회 산하 전국 장애인복지관을 대상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후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24년 5월 8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주)GC녹십자웰빙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아이비서포트’로, 총 19,800,000원 상당의 유산균 제품이 제공되었다. 해당 후원은 의료 취약계층 장애인 및 복지관 관계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국제의료나눔재단은 다양한 기부·후원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랑을 나누기 위해 설립되었다. 의료 전문가들이 중심이 되어 함께 설립한 재단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건강 정보 제공, 의약품 및 의료기기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으로 관심이 부족한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 또한 그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장애인 복지관을 이용하는 대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국제의료나눔재단 유성철 이사장은 "건강기능식품 후원을 통해 장애인분들의 건강한 일상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통해 의료 취약계층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의료나눔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의료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건강 가치를 나누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2025년에도 다양한 사회 봉사 및 후원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취약 계층의 건강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방침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