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정창욱 의학전문기자

웰소아연합, 애드메드 서비스 도입 위한 맞춤형 원내 홍보 사업 MOU 체결

웰소아연합-애드메드(ADMed)-에스메디신스탠다드(주) 3자 업무협약 체결식 진행 전국 소아청소년과 대상 맞춤형 원내 홍보사업 활성화 목적
웰소아연합, 애드메드 서비스 도입 위한 맞춤형 원내 홍보 사업 MOU 체결
웰소아연합-애드메드(ADMed)-에스메디신스탠다드(주) 업무협약 체결식

전국 소아청소년과 연합인 웰소아연합(회장 정봉수)은 2023년 12월 29일 효율적인 소아청소년과 진료 정보 제공과 맞춤형-원내 홍보를 위한 사업 활성화 목적의 애드메드(ADMed) 서비스 도입을 위해 이를 개발한 파인(대표 유성철)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소아청소년과 전문 진료 홍보 콘텐츠 제작과 전국 의료기관의 서비스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안정적인 애드메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본 업무협약은 의료기관 대상의 홍보와 유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에스메디신스탠다드(주)(대표 형기우)과 3자 협약으로 진행됐다.


애드메드(ADMed) 서비스는 늘어가는 의료기관 원내 종이 홍보물을 대체하고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일반기관은 물론 의료기관 대상의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를 비용부담이 적은 월 구독요금제 방식으로 제공한다.


또한 지속적인 콘텐츠(홍보물) 맞춤형 제작 및 제공은 물론, 전문적인 디자인 프로그램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없어도 사용자가 쉽고 간단하게 디자인은 할 수 있도록 셀프광고제작 기능을 함께 제공하며 환자호출기능 등의 부가 옵션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에스메디신스탠다드(주)의 형기우 대표는 “이미 일부 의료기관에 애드메드 서비스를 도입하여 사용 중이며, 모두 직관적이고 사용자 중심의 기능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신속한 대응과 피드백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웰소아연합 정봉수 회장은 “치열한 개원환경에서 각 병원들의 차별화된 진료내용들을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실감나게 전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해진 시점에, 환자들이 쉽게 접하면서도 신뢰성을 갖는 TV라는 방송매체를 통한 정보전달이 가능해져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거품없는 ADMed 서비스 내용에도 크게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드메드(ADMed)를 개발한 유성철 대표는 “의료 현장의 경쟁이 가속화됨에 따라서 의료기관의 외부 마케팅은 물론 내부 마케팅도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애드메드(ADMed)는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고도화를 진행하여 의료기관에서 원치 않는 광고 대신, 실제로 의료기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