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비바이오, VITA FOOD ASIA서 글로벌 성과

  • 작성자 사진: 나광문 의학전문기자
    나광문 의학전문기자
  • 9월 19일
  • 1분 분량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포유산양유’와 전통 원료 기반 ‘숨채움’ 해외 바이어 관심 집중…실질적 수출 협의 성과

신비바이오,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5 VITA FOOD ASIA’ 전시회
신비바이오,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5 VITA FOOD ASIA’ 전시회

신비바이오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5 VITA FOOD ASIA’ 전시회에서 글로벌 무대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며 해외 시장 진출의 청신호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신비바이오는 100여 개 이상의 해외 바이어와 상담을 진행하며 단순한 관심을 넘어 실제 수출 계약 협의 단계로 이어지는 성과를 창출했다.


특히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경성건강원 포유산양유’로, 국제 표준 단백질 품질 지표인 PDCAAS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분리유청단백질과 대두단백질, 네덜란드산 프리미엄 산양유를 조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뼈와 근육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내며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상담 요청이 이어졌다.


전통 원료 17가지를 배합해 개발된 ‘숨채움’도 해외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동양의 전통적 지혜와 현대 과학을 접목한 독창적 건강 솔루션으로, 웰빙과 전통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글로벌 트렌드와 맞아떨어져 현장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신비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단순한 홍보가 아닌 지속 가능한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의 시작으로 평가했다. 현재 가격 조건 협상, 해외 인증 절차, 물류 협력 등 구체적 논의가 진행 중이며, 빠르면 올해 말부터 본격적인 수출이 예상된다.


회사 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전략의 실현 가능성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철학과 품질 혁신을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인에게 건강을 전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비바이오는 2018년 창업 이래 국내 최초로 건강식품 다품종 소량생산 및 최소 MOQ 제조를 실현한 기업으로, OEM/ODM 사업 전반에 걸쳐 기획·디자인·생산·허가까지 One-stop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웰리오’와 ‘경성건강원’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


(주)투에이취에프

제호 : 메디컬포커스

발행인 : 유승모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22길 12, 2층 (삼성동, 부흥빌딩)

전화 : 02-701-9800

등록번호 : 서울 아01261

등록일 : 2010년 6월 3일

편집인 : 김경진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성철

발행일 : 2014년 4월 10일

Copyright ⓒ 2021 메디컬포커스

​(주)투에이취에프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 복사 · 배포 등을 금합니다.

bottom of page